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각 지역별 교육시책(주요업무계획) 찾는 방법 및 다운로드

by DIVIGO 2020. 11. 24.
반응형

경기도 주요업무 계획

 

임용고시 2차 준비를 하기 위해 내가 신청한 지역의 교육시책을 다운로드 받으려고 한다.

 

하지만 교육청에 들어가서 교육시책이라고 검색을 해보았지만 내가 원하는 자료는 도대체 어딨는건지...

 

 

우여곡절 끝에 주요업무계획이라는 문서를 찾게 되었고 그 안에서 내가 원했던 교육시책이라는 내용을 찾을 수 있었다.

 

내가 사용한 방법은 이러하다. 

 

첫째, 구글에서 지역별 교육시책 검색하기

 

구글 검색창에 내가 신청한 지역의 교육시책을 검색

이런식으로 구글에 검색하게 되면 다음과 같은 검색결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서 PDF파일로 표시된 결과를 클릭하면 됩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내가 원하는 시기의 파일이 아닐 수도 있으니 년도를 붙이는 것이 바람직해 보인다.

 

 

둘째, 지역별 교육청에 들어가서 직접 검색한다.

 

직접 교육청 사이트에 들어가서 검색창에 주요 업무 계획을 검색한다.

 

그리고 밑으로 내리다보면 아래와 같은 문서를 찾을 수 있다.

 

 

혹시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으시다면 댓글남겨주세요.~~

 

2차도 열심히 해서 모두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